(단위 : 백만원)
|
노선명 |
연장(km) |
총설계비 |
`13년까지 |
`14년예산 |
`15년예산(안) |
`16년이후 |
비고 |
계 |
553.9 |
334,285 |
134,182 |
67,257 |
61,525 |
73,921 |
|
<조사설계 합계> |
553.9 |
334,285 |
134,182 |
67,257 |
61,525 |
73,921 |
|
<기본설계> |
204.8 |
55,776 |
10,815 |
24,433 |
7,094 |
13,434 |
|
새만금-전주(기본설계) |
54.4 |
19,279 |
8,240 |
11,039 |
- |
- |
|
최적개통시기연구 |
- |
200 |
- |
200 |
- |
- |
|
평택-부여(타당성,기본설계) |
91.1 |
15,535 |
- |
5,000 |
- |
10,535 |
민자추진 |
평택-아산(기본설계) |
19.9 |
11,975 |
- |
3,300 |
- |
8,675 |
아산-부여(타당성) |
71.2 |
3,560 |
- |
1,700 |
- |
1,860 |
1 동광주-광산IC(타당성및기본) |
10.8 |
4,500 |
- |
3,900 |
600 |
- |
계속 |
2 서창-안산(타당성및기본) |
14.3 |
4,530 |
- |
1,238 |
1,933 |
1,359 |
계속 |
3 양평-이천(기본설계) |
21.4 |
8,692 |
2,575 |
3,056 |
3,061 |
- |
`15완료 |
4 안산-북수원(타당성및기본) |
12.8 |
3,040 |
- |
- |
1,500 |
1,540 |
신규 |
<실시설계> |
349.1 |
278,509 |
123,367 |
41,524 |
53,131 |
60,487 |
|
성서-지천(기본및실시) |
12.7 |
7,194 |
4,582 |
2,612 |
- |
- |
|
함양-울산(실시설계) |
144.8 |
110,000 |
100,934 |
100 |
- |
8,966 |
|
광주순환(실시설계) |
16.2 |
9,116 |
6,522 |
1,100 |
- |
1,494 |
|
남이-천안(실시설계) |
34.6 |
8,309 |
4,179 |
4,056 |
- |
74 |
|
김포-파주(실시설계) |
기본 |
19,636 |
- |
5,154 |
- |
14,482 |
|
1 파주-포천(실시설계) |
24.8 |
24,197 |
200 |
6,902 |
17,095 |
- |
`15완료 |
2 포항-영덕(실시설계) |
30.9 |
24,534 |
6,950 |
9,800 |
7,784 |
- |
`15완료 |
3 광주-완도 1단계(실시설계) |
69.6 |
31.694 |
- |
10,000 |
10,000 |
11,694 |
계속 |
4 창녕-현풍(실시설계) |
15.5 |
2,320 |
- |
1,800 |
1,500 |
-980 |
`15완료 |
5 새만금-전주(실시설계) |
기본 |
40,509 |
- |
- |
15,752 |
24,757 |
후속 |
6 대구순환(노선변경) |
- |
1,000 |
- |
- |
1,000 |
- |
신규 |
<보령-울진 사전기본계획조사> |
|
|
|
1,000 |
- |
|
|
<영덕-삼척 재기획비> |
|
- |
- |
- |
1,000 |
- |
|
<시설부대비등> |
|
- |
- |
100 |
100 |
- |
|
<접도구역매수> |
|
- |
- |
200 |
200 |
- |
|
|
* 굵은 글씨는 공약사업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