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남고속철도 차량기지 건설공사 실시설계 - 총연장 : 오기(현)176㎞200~179㎞140(L=2.940㎞) - 공사내용 토공 : L=2,160m 교량 : L=780m 고속철도 열차 37편성의 정비에 필요한 검수설비 1식 고속철도 열차 16편성에 대한 유치시설 1식 - 프로젝트 소개 호남고속철도 운행 차량의 검수 및 유치를 위한 효율적이고 현대화된 차량기지 건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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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주~강릉 철도 건설 제2공구 노반 실시설계 - 총연장 : 서원기(현)10㎞850~22㎞420(L=11㎞570) - 공사내용 토공 : 5,535m 교량 : 860m(4개소) 터널 : 5,175m(6개소) - 프로젝트 소개 수도권, 중부 및 동부지역을 횡축으로 연결하는 철도망을 구축하고, 동해권 물류 수송의 수도권 직결화로 강원도 지역개발 촉진 및 산업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만종~횡성간 노반 실시설계 수행 |
호남고속철도 제5-3공구 노반 실시설계 - 총연장 : 오기(현)170㎞620∼183㎞160.64(L=12.541㎞) - 공사내용 토공 : 9,281m 교량 : 1,590m 터널 : 1,670m 호남선 이설 : 6,946m - 프로젝트 소개 호남고속철도 건설은 경부고속철도와 더불어 우리나라 양대 기간망으로서의 교통 및 생활축을 형성하고, 국토의 균형발전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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별내선(암사~별내) 복선전철 6공구 건설공사 T/K 기본설계 - 총연장 : STA.10㎞525~STA.12㎞901(L=2,376m) - 공사내용 터널 : 2,251m 정거장 : 1개소(L=125m) 본선 환기구 4개소, 궤도(3~6공구) - 프로젝트 소개 서울과 경기도 북부지역 연결 철도망 구축, 광역교통수요에 능동적 대처로 지역 교통편의 제공, 경기도 동북부지역의 별내지구 수송수요 증가에 대비한 광역교통개선대책 일환 |
수도권 광역급행철도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- 총연장 : 오기(현)170㎞620∼183㎞160.64(L=12.541㎞) - 사업내용 관련계획 검토, 사회ㆍ경제적 현황 분석, 장래수송수요 예측, 기술 검토 및 대안 선정, 경제성ㆍ재무성ㆍ정책적 분석, 종합평가 - 프로젝트 소개 수도권 교통난 해소와 장거리 통근자들의 교통부담 완화를 위해 경기도 고양시, 서울시내 주요거점역을 30분대에 연결하는 광역급행철도를 건설하여 수도권 교통 혼잡 완화 및 수도권경쟁 력을 강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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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곡~소사 복선전철 제2공구 기본설계 - 총연장 : 대기(현)9㎞879~13㎞441(L=3,562m) - 공사내용 터널 : 3,435m(NATM) 정거장 : 1개소 본선 환기구 3개소 - 프로젝트 소개 수도권 남서부 지역의 교통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서해선과 경의선을 연결하는 남북 간선 철도망 및 수도권 광역 철도망 구축 |